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성재 군필인가?
- 23:54
- 조회 0
- 잡담
-
- 엔씨) 내 개인적으론 솔직히 올해 비슨이 끝까지 보고 아름다운 이별을 바랬어
- 23:5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우리엄마는 도환이보고 자꾸 두한이라고 부름
- 23:54
- 조회 5
- 잡담
-
- 엘지) 하나씩 다시하자
- 23:54
- 조회 4
- 잡담
-
- 롯데) 정훈 서치 계속하다가 봤는데 정훈 불꽃야구 고정인거야?
- 23:54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눈치없는데 용타 바뀔때마다 나이 먹는 걸 느낀다..
- 23:54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일요일까진 뛰게 해주지.. 뭐가 그렇게 급했냐... 창원내려가는 기차에서 경기보는내내 오열함
- 23:54
- 조회 6
- 잡담
-
- 데이비슨 몇년있었어?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ㅠㅠ
- 23:5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백호 인서한테도 손키스했대
- 23:54
- 조회 23
- 잡담
-
- 엔팍도 여름엔 덥지?
- 23:54
- 조회 8
- 잡담
-
- 삼성) 누군진 모르겠지만 타팀코치님 동업자정신...
- 23:54
- 조회 55
- 잡담
-
- kt) 내일 가는 사람들 유니폼 뭐갖고가
- 23:54
- 조회 5
- 잡담
-
- 한화) 한화울프스๛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3:53
- 조회 10
- 잡담
-
- 아 근데 시즌중에 떠나는 용병이렁 저렇게 마지막 인사할 경기까지 만들어 주는거보면 팬들도 정말 많이 사랑했던 용병인거같다
- 23:53
- 조회 33
- 잡담
-
- 삼성) 타팀팬인 우리엄마는 맨날 재현 현준 헷갈림...... 오늘도... 재현이올라왓다함
- 23:53
- 조회 46
- 잡담
-
- 기아) ㅇㄱㅇ 먹는플이라서 이야기하는데 오리탕은 밖에서 먹어본적 없었음
- 23:53
- 조회 44
- 잡담
-
- kt) 강민이는 경기를 못뛰어서 내려간게 맞다고생각하는데 별개로 요새 타자 키울때 2군보다 1군에서 타석먹이는게 낫다는 말도 있더라
- 23:53
- 조회 23
- 잡담
-
- kt) 순수한 궁금증 위팍 2층 1열 왜 시제석인가요
- 23:52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그냥 솔직한 심정으론 올해 우승권이라는 생각은 안들어서 속상한거같음
- 23:52
- 조회 43
- 잡담
-
- 두산) ㅇㄷㅅ? 작년 우리 용병 될 뻔 했던 투수 으쓱이네 가있네!!
- 23:52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