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수비 잘 도와줘서 잘햇고 이제 점수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투수도 제5의내야수라고 정신차리고 수비하라고
- 22:0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복덩이가 두산에 와줘서 고맙다
- 22:00
- 조회 0
- 잡담
-
- 엔씨) 비슨이 작년에 투수등판까지 해줬다고
- 22:00
- 조회 19
- 잡담
-
- kt) 근데 장준원이 실책 받은것도 아니고 막말로
- 22:0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영하 이번주 8무리가 두번이었어?
- 22:00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나는 성호 대타 정빈이 대타도 이해했음 근데 왜 민재 자리엔 대타를 안 썼는지는 이해가 안 갔음
- 22:0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오늘 자민이 인스타도 기대되는군
- 22:00
- 조회 8
- onair
-
- 엔씨) 팬들도 다 남아서 마지막까지 울다가 감..ㅠㅠ
- 22:00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선넨 살아났으면 조켓다 ㅜㅠ
- 22:00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룡이야 나 사실 아까 가신다 할때부터 눈물나서 원래 안녕하쎄여 인사오는데 인사도 못오고 마지막 보고 눈물 터져서
- 22:00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으지 인스스
- 22:00
- 조회 77
- 잡담
-
- kt) 실책 아니면 뭐....
- 22:00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난 뉴비라 1루에는 항상 맷돌이가 있던 기억만 있는데ㅠㅠ
- 22:0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경기도 못보고 그냥 여기 반응이랑 짹만 보는데도 울고 있음
- 22:0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내일 로그네..
- 22:0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오.... 나 내일 로그인줄 몰랐어 ʕ •̅ ᴥ •̅ ʔ
- 22:00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근데 구단 진짜 냉정한것같음
- 22:00
- 조회 115
- 잡담
-
- 두산) 이번 주는 그래도 계획대로 곽빈 최민석 벤자민 경기 다 승리햇다
- 22:00
- 조회 12
- 잡담
-
- kt) 걍 얼른 올브 와야할듯
- 22:00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근데 오늘 온에어 중간중간 웃긴거 개많았음 🍀🌸⁺◟( • ө • )◞⁺🌸🍀 기리도 좋았곸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