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핑구 핑가 시구 시타나 보자
- 22:04
- 조회 0
- 잡담
-
- 엔씨) 가서 울다가 뒤돌았는데 뒤에 팬들도 눈이 빨갛더라
- 22:04
- 조회 0
- 잡담
-
- 티베로 티켓 두장 샀는데
- 22:04
- 조회 1
- 잡담
-
- 삼성) 현준이 좋아하지만 아까 거기서 좀 의심했다... 사실 내가 아는 기멘준은 거기서 칠텐데 복귀라 ꒰( 𓏗ᴥ𓏗 )꒱
- 22:04
- 조회 6
- 잡담
-
- SSG) 내 포카 봐줘 ૮₍◕ᴥ◕₎ა
- 22:0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ʕ ◔ᴗ◔ʔ
- 22:04
- 조회 9
- 잡담
-
- 삼성) 김현준 기록 세울때 팀이 져서 방송사 인터뷰를 제대로 못함
- 22:04
- 조회 23
- 잡담
-
- kt) 난 귤권 필승조 시도해봤음
- 22:04
- 조회 26
- 잡담
-
- kt) 내가 불펜 터져나가는거 보면서 퓨쳐스 기록 좀 꼼꼼히 보기 시작했는데
- 22:0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아 근데 찬형이때 직관러들 술렁인건 우린 죄없다 튼이 잘못했다 ٩(//̀Θ/́/)۶
- 22:04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웨이크 오열하는거 맘아파
- 22:04
- 조회 124
- 잡담
-
- kt) 불펜들... 근데 진짜 누굴 78회에 올려야할지 모르겠음
- 22:04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오늘 사실 내가 잘못함 (아님 자의식과잉임)
- 22:04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나 야구 기록? 일기? 쓰면서 처음으로 ㅂㅂㅋ 이름으로 써봤는데
- 22:04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갑자기 후반에 없어서 이기고 세레머니 몇번 못했단 소리가 ㄹㅇ 직선분노옴
- 22:04
- 조회 28
- 잡담
-
- SSG) 내일 타케다인데 마음 편하네
- 22:03
- 조회 50
- 잡담
-
- kt) 최소볼넷에 탈삼진도 리그에서 중상위권인데 바빕이 높은건 수비 얘기를 안 할수가 없긴해
- 22:03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사직 맛있는거 많더라ദ്ദി( •̅𐃬•̅♧)ദ്ദി( •̅𐃬•̅☆)
- 22:03
- 조회 24
- 잡담
-
- kt) 7회시작전까지 아 이대로면 박무리도 못나오는데 했던 내가 바보
- 22:0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나 낼 타팀친구따라 다른경기 직관가는데 호통이 가져갈까말까 ^ᶘ=◔ᴗ◔=ᶅ^
- 22:03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