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근데 구단 진짜 냉정한것같음
- 22:0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이번 주는 그래도 계획대로 곽빈 최민석 벤자민 경기 다 승리햇다
- 22:00
- 조회 1
- 잡담
-
- kt) 걍 얼른 올브 와야할듯
- 22:00
- 조회 6
- 잡담
-
- 한화) 근데 오늘 온에어 중간중간 웃긴거 개많았음 🍀🌸⁺◟( • ө • )◞⁺🌸🍀 기리도 좋았곸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10
- 잡담
-
- SSG) 오늘 형우 개힘들어 보이긴 하더라
- 22:00
- 조회 9
- 잡담
-
- SSG) 최지훈.... 발로 만드는 안타 응원해
- 22:00
- 조회 9
- 잡담
-
- 롯데)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는데 황이 직접 낸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와 우리 최근 10경기 승률
- 22:00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나 오늘 직관이었는데 호령이 욕 마니 머금......
- 22:00
- 조회 48
- 잡담
-
- 몰라서 그러는데 벤자민 선수 잔류를 왜 벤자민 선수가 허락해줘야 돼?!
- 22:00
- 조회 17
- 잡담
-
- SSG) 어뜨케... 의웅군 오늘 또 온듯
- 21:5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빅아윤 표정 영상이 더새침해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1:59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사실 나는 박정우 응원가를 조아하는데
- 21:59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기멘준 왜 군대말투 같지 ㅋㅋㅋㅋ
- 21:59
- 조회 18
- onair
-
- 한화) 시환이 인터뷰 수비뛰는건 그냥 할일이라 안힘들고 당연하다는게 너무 바람직하네 괜히 고액 장기계약자가 아님
- 21:59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황 은퇴하면 롯자 마케팅팀 가라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진짜 좋은 선수인거 행동 하나부터 다 느꼈었지만 다들 울고있는게
- 21:59
- 조회 46
- 잡담
-
- 엔씨) 그래도 올해 용병인데 못한거치고 팬들도오래기다렸어
- 21:59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괌자야괌자야 오늘 승민이 잘했다며!!!!
- 21:59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삼성이 내 올스탄데 올스타 그거 왜해야하는데
- 21:59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