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나 근데 승민이 플레이스타일 너무 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47709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4 공 잘 보고 센스 좋고 주루플레이 좋고 집중력 있고 빠따도 좋아무엇보다 애가 허슬해.. 너무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