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동하야 하나만 잡으면 돼 하나만! ^ᶘ=و ˃̵ᗝ˂̵=ᶅ^و
21 1
2026.06.26 20:14
21 1

^ᶘ=و ˃̵ᗝ˂̵=ᶅ^و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6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630 잡담 엔씨) 근데 진짜 저거 언제나감 22:57 0
15252629 잡담 엘지) 아 잘 맞은 안타라고 점수 더 주는것도 아니고 22:57 0
15252628 잡담 SSG) 혹시 오늘 핑구 오프에서 산 으쓱이 있어? 22:57 5
15252627 잡담 기아) 으지 선수는 본인도 으지라고 부르니까 서울애들이 틀린거자나 22:57 13
15252626 잡담 kt) 아니근데 정병을 선수탓하는건 이상한거야ㅋㅋㅋㅋ 22:56 17
15252625 잡담 엘지) 바빕타라도 좀 쳐줄래? 22:56 7
15252624 잡담 엘지) 민재 올해들어 수비도 약간 힘들어갔다는 생각 들때 한번씩 있어 2 22:56 19
15252623 잡담 기아) 프리츠 토마토맛도 존맛이다 사무라 ദ്ദി(๐•̅𐃬•̅๐)ꔪ 1 22:56 30
15252622 잡담 기아) ㅇㄱㅇ 니네 토마토 맥주 마셔봤나 ^ᶘ=◕ᴗ◕=ᶅ^ 1 22:56 25
15252621 잡담 엘지) 체감상 보경이 기복은 매년 심해지는기분임 3 22:56 29
15252620 잡담 기아) 으지 으리 22:56 18
15252619 잡담 기아) ∠(♧ᐛ 」∠)_∠(☆ᐛ 」∠)_ 오늘 여기서 자야지 2 22:56 30
15252618 잡담 엔씨) 오늘 N(눈물참기) C(챌린지) 다이노스 22:56 42
15252617 잡담 삼성) 오늘도 느낀건데 찬희 썬니에 이어 밀니도 잘받더라 1 22:56 19
15252616 잡담 SSG) 야구가 인기긴한가벼 최애찾기에 야선 이름을 냅다 ૮₍◕ᴥ◕₎ა 22:55 53
15252615 잡담 야구가 왜이렇게 슬퍼.. ・゚゚・( ღ ө ღ )・゚゚・  22:55 34
15252614 잡담 엘지) 솔까 타구질? 배부른 소리임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도 없는게 수두룩 빽빽인데 타구질까지 따질게 뭐람ㅋㅋㅋㅋ 3 22:55 31
15252613 잡담 기아) 근데 으지선수는 본인도 본인을 으지라고 부르는데 ^ᶘ=◕ᴗ◕=ᶅ^ 22:55 37
15252612 잡담 기아) ㅇㅇㄱ뭐야 너네 신거 좋아해?^ᶘ=◕ᴗ◕=ᶅ^ 2 22:55 36
15252611 잡담 기아) ㅇㄱㅇ 난 도마도 안좋아한다 ^ᶘ=◔ᴗ◔=ᶅ^ 3 22:55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