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그래도 작년엔 샌프한테 투수내놔라 햇는데
- 12:01
- 조회 4
- onair
-
- SSG) 다른팀들은 2만원 내면 바람막이 유니폼 주던데
- 12:00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아래 기사 보니깐 화요일 콜업이겠네
- 12:00
- 조회 32
- 잡담
-
- SSG) 정아 진돌 올때 홈런 쳐야겟지
- 12:00
- 조회 18
- 잡담
-
- 메가 퐁크러쉬 어떤맛이 젤 맛있어?
- 12:00
- 조회 6
- 잡담
-
- 키움) 또 시작이군.,
- 12:00
- 조회 27
- onair
-
- SSG) 진돌이 첫 직관 갔을때 최정이 홈런을 안쳤으면 이팀을 응원하지않았을도 있대 ૮₍◕ᴥ◕₎ა
- 11:59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어제 불펜구경하는데 마이무라씨 스트레칭 화끈하게 하더라
- 11:59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씻다가 또 울고 왔슈 (๐߹ - ߹๐)ꔪ 비슨이 없는 엔팍 말안된다 진짜
- 11:5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권광민 중견볼 수 있어?
- 11:58
- 조회 58
- 잡담
-
- 엔씨) 1. 권희동이 울다니 2. 김주원이 저렇게까지 울다니 3. 어라 우성이도 우네?
- 11:58
- 조회 70
- 잡담
-
- 한화) 김경문 감독은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2026 신한 SOL KBO리그 방문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채은성에 대한 질문에 "오늘 경기 하는 걸 봤다. 6회 정도까지 하고 빠졌는데 지금 생각엔 다음주 월요일 퓨처스 경기까지 한 뒤에 우리가 홈으로 갔을 때로 (복귀) 타이밍을 잡고 있다"고 말했다.
- 11:57
- 조회 70
- 잡담
-
- 두산) 순이는 만인의 순이인거 웃김
- 11:57
- 조회 65
- 잡담
-
- 엔씨) 맷돌 1루수비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늘부터 1루 송구 다들 신경써주길
- 11:57
- 조회 50
- 잡담
-
- 키움) 데버스가 잡기만 했으면 이닝 끝나는거였는데..
- 11:57
- 조회 35
- onair
-
- ㅇㅇㄱ 이제 이집트 응원해야겠다
- 11:5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인서 비슷하다
- 11:57
- 조회 81
- 잡담
-
- 기아) 나두 잠실 직관 승률 처참하구나
- 11:56
- 조회 86
- 잡담
-
- ㅇㅇㄱ jtbc ㅋㅋㅋㅋㅋㅋㅋ
- 11:56
- 조회 223
- 잡담
-
- kt) 원준커피차는 원준 선수가 선수단에 쏘는거야?
- 11:55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