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재훈이 오늘 괜찮았나 ꒰( ◔ᴗ◔ )꒱
- 22:30
- 조회 0
- 잡담
-
- 엔씨) 나 진짜 꺼이꺼이 울었다
- 22:30
- 조회 3
- 잡담
-
- 롯데) ㅇㅇㄱ 집 드가는길에 발견 (ू˃Θ˂ू)
- 22:30
- 조회 8
- 잡담
-
- 삼성) 시나모롤 콜라보 해주면 귀여운거 성불 가능한데 ꒰( ◔ᴥ◔ )꒱
- 22:30
- 조회 11
- 잡담
-
- SSG) 아웃판독기 말많은 남자 최지훈
- 22:30
- 조회 12
- 잡담
-
- kt) 시프트였어도 타구 그렇게 안빨랐음
- 22:30
- 조회 26
- 잡담
-
- 엔씨) 빵은 아쓉게 플옵에서 탈락하고도 어떡해? 못했는데!! 하는 인간이라 안울줄
- 22:30
- 조회 35
- 잡담
-
- 올시즌 사구 TOP9
- 22:30
- 조회 57
- 스퀘어
-
- 두산) 팀평자 유일한 3점대 팀 누구~~
- 22:3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ʕϱ﹏-๑ʔو🧸 ɢღʍ иɨɢɦт・*:⋆zZ゜
- 22:30
- 조회 7
- 잡담
-
- 나 연어하다 봤는데 데이비슨 당일방출통보했다고?
- 22:30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이제야와서 잘 모르는데 비슨이 아예 은퇴하는거야..?
- 22:30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뉴비들은 모르겠네 기멘준 눈썹 바바기시절 ꒰( ◔ ₃◔ )꒱~♪
- 22:30
- 조회 31
- 잡담
-
- 엘지) 후반에 순위경쟁 치열해지면 더 주전 고집하는거 알잖아
- 22:30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오늘 직관다녀왔다 ㅎㅎ
- 22:29
- 조회 36
- 잡담
-
- kt) 내일 대구 가는 사람들은 캠파 참여 하지말고 빨리 짐이랑 옷 챙기고 자 (๑•᷅ - •᷄๑)🪄
- 22:29
- 조회 21
- 잡담
-
- 비슨샘 꼭 바꿔야했던걸까 내가 남입장이라 그런가 너무슬프다...
- 22:29
- 조회 22
- 잡담
-
- kt) 오히려 저런 플레이가 쌓인거고 불펜 혼자 지랄한건 아닌거 같아서 걱정은 안된다
- 22:29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그와중에 안 운 선수
- 22:29
- 조회 151
- 잡담
-
- 엘지) 아 이거 한 이야기인데 그래서 햄 번트 안시키면 좋겠어 진짜
- 22:29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