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잡을라면 작년처럼 진짜 베이스보다 더 멀리서 오는걸잡아야하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47369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8 베이스근처에서 태그할라면 진짜빨라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