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3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9244 | onair | 한화) 포크 투심 진짜 어려워하네 | 21:17 | 0 |
| 15249243 | onair | 삼성) ꒰(੭ ˶ᵔ ᵕ ᵔ˶)꒱੭⁾⁾🔴🔴🔴 | 21:17 | 0 |
| 15249242 | 잡담 | 엘지) 솔직히 좌타중에 햄 빼고 "그나마" 최근에 나은게 홍문임 | 21:17 | 0 |
| 15249241 | onair | 엔씨) 하 빵 보는 맷돌이 눈빛이 너무 따뜻해서 | 21:17 | 0 |
| 15249240 | onair | 두산) 차노야 공봐도 됨 | 21:17 | 0 |
| 15249239 | onair | 두산) 박지훈 요즘 타격감에 자기 독단으로 강공 전환하는 미친 짓을 했을거같진않고 | 21:17 | 0 |
| 15249238 | onair | 기아) 타자들아 수비잘해줘서 고맙다... | 21:17 | 1 |
| 15249237 | onair | 기아) 공이 자꾸 빠지네 | 21:17 | 3 |
| 15249236 | onair | SSG) 진용이 직구 구속만 회복되도 포크볼 잘먹힐거같은데 | 21:17 | 2 |
| 15249235 | 잡담 | 엘지) 신민재 꼬라지 부리는 거 보면 얘 지금 멘탈도 정상은 아닌거 같은데 | 21:17 | 5 |
| 15249234 | onair | kt) 오늘경기는 내상이 좀 크네 | 21:17 | 10 |
| 15249233 | 잡담 | 엘지) 난 대주자 구본혁이길래 대타 이영빈 쓸줄 알았다고ㅋㅋㅋ | 21:17 | 1 |
| 15249232 | onair | 두산) 찬숭아 할수있다🌸💙₊·*◟ʕ ⌯˘ - ˘ ⌯ ʔ◜‧*・🤍🌸 | 21:17 | 4 |
| 15249231 | onair | 두산) 차노야 해보자 | 21:17 | 5 |
| 15249230 | onair | 엔씨) 주장님 ㅜㅜ 하나만 해주세오 | 21:17 | 6 |
| 15249229 | onair | 삼성) 승민이한테 관심 좀 ꒰( ꙨꙻᴗꙨꙻ )꒱ | 21:17 | 15 |
| 15249228 | onair | 기아) 오늘은 단 한순간도 이기고 있지않았어서 오히려 괜찮아 | 21:17 | 23 |
| 15249227 | onair | 두산) 윤거찬 ʕ ⚆ᗝ⚆ ʔ | 21:17 | 11 |
| 15249226 | 잡담 | 엘지) 어제 2안타 치고 못 나온 게 웃기긴 해 | 21:17 | 9 |
| 15249225 | onair | 삼성) 벌써 15구넘었다 ㅎㅇㅌ | 21:17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