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고있음 당연함 ꒰( 𓏗ᴥ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왜 정훈 선수 보고 하현승 김지우를 잔류시켝다고 하는 거야??
- 23:24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장타율 따질거면 문보경 최근 2주 장타율 0.4인거부터 따져야할판이야( ♧•̅ ᴥ •̅ )( ☆•̅ ᴥ •̅ )
- 23:24
- 조회 7
- 잡담
-
- 엔씨) 아니 나 옛날옛날에 진짜 왠지 모르게 다주 마산스트리트가 눈물 버튼이었단말야
- 23:2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내 최애 육비는
- 23:24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난 정빈이 9번도 ㄱㅊ은게 하위에서 간간히 안타 하나 나와도 연결이 안됨
- 23:2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나 직관 갔는데 옆 솔플러가 ㅋㅋㅋㅋㅋ난테 흙니폼 배송 얼마만에 왔냐구 안 산 거 후회한다고 ꉂꉂʕ •̅𐃬•̅ ʔ ꉂꉂʕ •̅𐃬•̅ ʔ
- 23:24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민재 올해 수비할때 송구의 화려함에 비해서 디테일이 떨어져
- 23:23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비슨쌤은 그 이번 스캠때 메쟈팀이랑 경기할 수 있게 연결해주신분이라 안했나?
- 23:23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오늘 상규가 어쩌라고 막았잖아 한 이유
- 23:2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내가 좋아하는 육비 ^ᶘ=っꈍᗜꈍς=ᶅ^
- 23:23
- 조회 39
- 잡담
-
- kt) 취소표로 자리세탁 성공적
- 23:23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올러 인스스 ദ്ദി^ᶘ=⸝⸝ʚ̴̶̷ Ⱉ ʚ̴̶̷⸝⸝=ᶅ^
- 23:23
- 조회 96
- 잡담
-
- kt) 근데 너무 못해
- 23:23
- 조회 36
- 잡담
-
- 엔씨) 갈비뼈 다 안 나았는데도 나와서 홈런쳐주고
- 23:23
- 조회 37
- 잡담
-
- kt) 소신 발언이지만 우리팀 수비 좋다고 생각 안 함
- 23:22
- 조회 52
- 잡담
-
- 엘지) 참치 나이와 수비이닝 생각하면 너무 걱정이 되는거야
- 23:22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딱히 돌공시즌도 아닌데 선발 평자 2점대가 세명이네...
- 23:22
- 조회 35
- 잡담
-
- 비슨쌤 마지막타석에 적시타치고 인사하는데 관중석에 하트 보이네
- 23:22
- 조회 36
- 잡담
-
- SSG) 해치 진작 데려오지 싶다...
- 23:22
- 조회 48
- 잡담
-
- 비슨선수 갑작스럽게 떠나게 된거야..?
- 23:22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