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걍 싫으면 거기다가 이러지말자고 싫다고 말해.. 그냥 카테에선 이러는거 자제하자고 하던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901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3 이런 의도로 쓰는게 뻔히 보인다는둥 진심 쓸데없이 살 붙여서 공지위반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