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솔직히 카테내에서 맨날 똑같은 얘기로 싸우는것도 지겨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871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3 타자들은 한달내내 저러는것도 진짜 대단한거같음... 미친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