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다 우리 투수들인데 긁긴 뭘 긁어 나참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8246 무명의 더쿠 | 20:07 | 조회 수 143 그렇게 선수마다 나눠서 보지마 잘하는 얼라 튀어나오면 다 그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