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팀도 장수외인 보내본 적 있는데 진짜 눈물이 안 멈추드라 (♧ᵕ̩̩ㅅᵕ̩̩ )(☆ᵕ̩̩ㅅᵕ̩̩ )
- 21:29
- 조회 0
- onair
-
- 엔씨) 우석이가 관심가져달래 (๐•́Ⱉ•̀;ก)ꔪ💦
- 21:29
- 조회 4
- onair
-
- 두산) 던질때부터 팔 벌어지고 제대로 못끌고 나오고 있대..
- 21:29
- 조회 14
- onair
-
- 두산) 어제 앺겜인터뷰도 힘이 너무 빠져보여서
- 21:29
- 조회 15
- onair
-
- 야구 시작전엔 정훈이 울리고 지금은 데이비슨이 울리고
- 21:29
- 조회 12
- onair
-
- 기아) 홈런 쳐주는 포수 없냐
- 21:29
- 조회 9
- onair
-
- 기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응원가야 (ง˶ᵔ Θ ᵔ˶)ว 기아의 ⁽⁽٩(ง˶ᵔ Θ ᵔ˶)ว 한준수 (ง˶ᵔ Θ ᵔ˶)ว 워어어 ⁽⁽٩(ง˶ᵔ Θ ᵔ˶)ว 어어어어 (ง˶ᵔ Θ ᵔ˶)ว 날려라 ⁽⁽٩(ง˶ᵔ Θ ᵔ˶)ว 한준수 (ง˶ᵔ Θ ᵔ˶)ว 워어어 ⁽⁽٩(ง˶ᵔ Θ ᵔ˶)ว 어어
- 21:29
- 조회 11
- onair
-
- 두산) 와 무섭다
- 21:29
- 조회 21
- onair
-
- 두산) 치와와 빡친것같은데 ʕ 𓏗‸𓏗 ; ʔ
- 21:29
- 조회 24
- onair
-
- 남의팀 선수인데 나도 눈물날거같구만
- 21:29
- 조회 14
- onair
-
- SSG) 내일도 소고기써라 내일 선발빼면 가만안도
- 21:2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드디어 네모안에 들어왔다 ㅠㅠㅠ
- 21:28
- 조회 7
- onair
-
- 엔씨) 나 진짜 괴롭다
- 21:28
- 조회 18
- onair
-
- 엔씨) 다들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하네
- 21:28
- 조회 25
- onair
-
- 창원 너무 슬프다
- 21:28
- 조회 28
- onair
-
- 한화) 오늘 소소하게 웃겼던거 : 담때1루 - 치타와 돌멩 / 넉넉?한 2루타 - 흐라리
- 21:2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와 드디어 스트
- 21:28
- 조회 34
- onair
-
- 어떡해 선수들 다 울어..
- 21:28
- 조회 37
- onair
-
- 기아) ^ᶘ۶•ᴥ•=ᶅ^۶⁾⁾ 기아의 ⁽⁽٩^ᶘ=•ᴥ• ٩ᶅ^한준수^ᶘ۶•ᴥ•=ᶅ^۶⁾⁾ 워어어 ⁽⁽٩^ᶘ=•ᴥ• ٩ᶅ^어어어어^ᶘ۶•ᴥ•=ᶅ^۶⁾⁾ 날려라 ⁽⁽٩^ᶘ=•ᴥ• ٩ᶅ^한준수^ᶘ۶•ᴥ•=ᶅ^۶⁾⁾ 워어어 ⁽⁽٩^ᶘ=•ᴥ• ٩ᶅ^어어
- 21:28
- 조회 23
- onair
-
- 삼성) 2자리 득점 했어야 ꒰( ꙨꙻᴗꙨꙻ )꒱
- 21:28
- 조회 1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