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사직에서도 14타수 1안타, 연속 7경기 무안타면 좀 빼는게 맞지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2899 무명의 더쿠 | 20:03 | 조회 수 77 뭐하나 상성맞는게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