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나 이제와서 네이버 들어갔는데 잔루뭐야….?
- 22:34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그러면 영크크 상무애들
- 22:34
- 조회 4
- 잡담
-
- kt) 음 근데 전후상황 따져보니 불펜만 욕먹을게 아닌듯
- 22:34
- 조회 3
- 잡담
-
- 엘지) 자꾸 홍창기 코너외야 성적이 어쩌고 하는데
- 22:34
- 조회 6
- 잡담
-
- 아니 나 야선 별명 중에 이름 연관 아닌 별명은 의미 잘 모르는 편인데 수리네 상규 선수는 보자마자 부르메
- 22:34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직 막동도 100% 타격 컨디션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6월 출루율 보면
- 22:34
- 조회 11
- 잡담
-
- 용병은 국내 선수들에 비해 못하면 이별이 좀 빠르니까
- 22:34
- 조회 15
- 잡담
-
- SSG) 아 그래도 걍 좋았던 부분만 보려고 트위터 탐방하려고 했는데 또 안되네 ㅋㅋㅋ
- 22:3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 🔥🔥🔥🔥
- 22:3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양의지 빨리 순이 집에 들여보내줘
- 22:34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전부터 느낀건데 도영이는 왜케 통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냐
- 22:34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오랑이 당장 군대 안보내도 되는거지?
- 22:34
- 조회 36
- 잡담
-
- kt) 준원이는 나올때마다 이런거 적립해서 어쩌냐
- 22:34
- 조회 20
- 잡담
-
- SSG) 너네 이거 봄? 서진용 때문에 화난 왕감ㅋㅋㅋㅋㅋ
- 22:34
- 조회 26
- 잡담
-
- 엘지) 햄 번트 이유는 알거든? 근데 햄 해줘!! 다음에 스틴해줘!! 가 더 확률높지
- 22:3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전체카테 보고 생각났는데 둥세 단상인사라도 하고 보냈어야하는데
- 22:34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이호준보다 맷돌이가 먼저 갔네 ㅠㅠㅠ
- 22:34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여태 분위기 좋아서 똥글 못싸고 배 존나 아팠을듯
- 22:33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분명 어제까지는 외야꽉끼는데 무슨 현준이가 벌써 올라와 ꒰( •̅ ᴥ •̅ )꒱ 했는데
- 22:33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존나 저건 통제광도 아님 통제미치광이들임ㅠㅠㅋㅋㅋㅋㅋ
- 22:3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