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9427 | onair | kt) 이딴 경기 한시즌에 한번만 잇어도 ㄱㅊ은데 지난주 동현이도 이미... | 21:19 | 4 |
| 15249426 | onair | 삼성) 하암 ∠꒰( •̅ ᴥ •̅ 」∠)꒱_ | 21:19 | 9 |
| 15249425 | onair | 한화) 동욱아 편하게 던져 | 21:19 | 0 |
| 15249424 | onair | 엔씨) 하ㅠㅠㅠㅠㅠ 맷돌아ㅠㅠㅠㅠㅜ | 21:19 | 11 |
| 15249423 | onair | 키움) 투아웃 잘 잡아두고 볼볼볼볼볼 | 21:19 | 2 |
| 15249422 | onair | SSG) 진용이 돌아온거 너무 좋다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 21:19 | 11 |
| 15249421 | onair | 엔씨) 빵 출루하고 맷돌이보고 웃는거바 (๐߹ - ߹๐)ꔪ | 21:19 | 11 |
| 15249420 | 잡담 | 엘지) 이러다 백업들 한경기ㅜ선심쓰듯이 선발 쓰고 | 21:19 | 9 |
| 15249419 | onair | 삼성) 약속의 8회는 얼마나 점수 내줄란가 ꒰( ◕ᴥ◕ )꒱ | 21:19 | 3 |
| 15249418 | onair | 기아) 기못살 부른다 | 21:19 | 10 |
| 15249417 | onair | 엔씨) 。° °₍๐´Ⱉ`๐₎ꔪ° °。 | 21:19 | 8 |
| 15249416 | onair | 엔씨) 너무 슬프다 | 21:19 | 2 |
| 15249415 | onair | 기아) 앞으로 매기 빠부라고 하지마라 ^ᶘ=๑•̀Ⱉ•́=ᶅ^و ̑̑ ^ᶘ=๑•̀ﮧ•́=ᶅ^ว⊹ | 21:19 | 11 |
| 15249414 | onair | 엔씨) 왔다 ㅠㅜ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 21:19 | 2 |
| 15249413 | 잡담 | 롯데) 민재 어제 쉬었다고 바로 잘치는거 | 21:19 | 13 |
| 15249412 | onair | 엔씨) 아 득점했는데 신나는게 아니라 개같이 슬퍼 | 21:19 | 13 |
| 15249411 | onair | 엔씨) 데이비슨 진짜 마지막 타석이네 | 21:19 | 14 |
| 15249410 | onair | 엔씨) 존나 눙물 쥴줄 ㅠㅠㅠ | 21:19 | 10 |
| 15249409 | onair | 엔씨) 와 눈물난다 진짜 하ㅜㅜㅜㅜ | 21:19 | 16 |
| 15249408 | onair | 잠깐 창원틀었다 | 21:19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