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난주도 투수력으로 버텼고 잠실은 잠실이고 홈에 왔으니까 뭐라도 달라야되는데 답답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461083 무명의 더쿠 | 20:01 | 조회 수 27 언제 타격 올라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