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밑에 과일 얘기 있길래 ʕ〃⌒▽⌒〃ʔゝ 3루 내야 광장? 안쪽에 카페 그라운드였나 뭐 그런 이름인데 민트색 간판에서 컵빙수 팔고 3루 내야 바깥 광장에 xo 여기에도 팥빙수 팔아 ʕ˶ᵔ Ⱉ ᵔ˶ʔ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3
카페 그라운드는 컵 형태라 먹기 쪼매 힘들고 (라잌 메가 컵빙수)
엑스오에서 파는 건 다회용기라 퍼먹기 좋아 ദ്ദിʕ •̅𐃬•̅ ʔ
엑스오에서 파는 건 다회용기라 퍼먹기 좋아 ദ്ദിʕ •̅𐃬•̅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