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무리 남의집 애는 빨리큰다지만 이거 뭐꼬 Σ₍๐ºᗝº๐;₎ꔪ
- 22:29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작년엔 의지베어스여서 그랬나 올해 낯설다 하지만 난
- 22:2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올스타전 예상 선발 로테
- 22:28
- 조회 4
- 잡담
-
- 엘지) 난 정빈이 후반기에 더 쓴다는 것도 절대 안 믿음
- 22:28
- 조회 2
- 잡담
-
- 아 뭔가.. 타팀 장기용병들 성적부진으로 가게 되면 마음이 좀 그래 타팀인데도
- 22:2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나 주원이 이렇게 운거 처음봄
- 22:28
- 조회 76
- 잡담
-
- 아시발 데이비슨 이거 개슬픔...
- 22:28
- 조회 133
- 잡담
-
- 삼성) 재현이 급하게 올리지만 말았으면 싶다
- 22:2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우리 콜라보 하는것마다 이걸 한다고? 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 진짜 귀여운거 하나만 해줬으면
- 22:28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딴데는 젊은 포수들 잘만 쓰더만
- 22:28
- 조회 24
- 잡담
-
- kt) 걍 다시 곱씹어보니까 실책성 플레이가 두개나 선행됐고 그래서 상동이도 터진거 같네
- 22:28
- 조회 13
- 잡담
-
- SSG) 무니 머리 안자르나 ૮₍◕ᴥ◕₎ა
- 22:28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용병한테 정 주는 거 너무 힘들다ㅜㅠ
- 22:2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곽빈: 제 9년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졌습니다...
- 22:28
- 조회 82
- 잡담
-
- kt) 아니 근데 유격이 왜 그자리에 있던거임..?
- 22:28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슬퍼
- 22:28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얼딩 장찬희
- 22:28
- 조회 30
- 잡담
-
- 롯데) ㅅㅈㅎ 고씨 쓰려면 9번으로 내려야댐
- 22:2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올러 일요일/화요일 둘중 선택한다고 했으니 일요일 주2회 피하면 태형이겠지
- 22:28
- 조회 16
- 잡담
-
- kt) 경기를 못봐서 짤만 보는데 심한데?
- 22:28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