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챠줘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런 야구 감독이 있어..??
- 13:08
- 조회 94
- 잡담
-
- 기아) 아 나 이거 이제 봤는데 당연히 해영인줄ㅋㅋ
- 13:08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아 준상이 상원이가 누나랑 용돈준다했는데 혜성이 돈 많다했냐고 (배아나 쇼츠)
- 13:08
- 조회 38
- 잡담
-
- kt) 3일 표 예매 못 한 키티 있음?
- 13:07
- 조회 47
- 잡담
-
- SSG) 진돌 시구 ㄹㅇ 잼컨 각이다
- 13:07
- 조회 82
- 잡담
-
- SSG) 와 오늘 덥다. 언제 출발할지 고민이다..ㅋㅋㅋㅋ
- 13:07
- 조회 11
- 잡담
-
- ㅇㅇㄱ 역사토크콘 가는 중
- 13:06
- 조회 56
- 잡담
-
- 기아) 헉 방금 카테 실수 했는데 오해할까봐 남김ㅠㅠ
- 13:06
- 조회 168
- 잡담
-
- 내가 유튜브로 호세의 난? 그런걸 봤는데
- 13:06
- 조회 42
- 잡담
-
- 키움) 이정후 2사에서 타율이 .475인데 100년이 넘는 라이브볼 시대 이후 메이저리그 최고기록이래
- 13:05
- 조회 82
- onair
-
- 두산) 아 주말이라 취소 1시까지 가능한거 깜빡함 줍산하려고 했는데
- 13:05
- 조회 71
- 잡담
-
- 키움) 보자마자 욕 나오게 해줄게
- 13:05
- 조회 78
- 잡담
-
- 롯데) NEW 아시아쿼터의 합류 첫 날 | Welcome 이이무라
- 13:05
- 조회 92
- 스퀘어
-
- 한화) 규니 말랐다 (و ˃̵ Θ ˂̵)و
- 13:04
- 조회 66
- 잡담
-
- 진돌님 연패끊는 날 경기 보느라 라디오 가야하는데 히ㅣㅣ디님한테 너가갈래...? 이러는거 보고 나 히ㅣㅣ디님 됨
- 13:03
- 조회 194
- 잡담
-
- SSG) “1이닝이라도 수비하는 게 팬들에 대한 예의” 몸 안 좋은 최정이 183만2866명에게 보답하는 자세…올스타의 품격[MD인천]
- 13:03
- 조회 141
- 잡담
-
- kt) 빨리 빅또리 ㄱㄱ
- 13:02
- 조회 89
- 잡담
-
- 두산) 퓨 내일 타카다 선발이래
- 13:02
- 조회 93
- onair
-
- 키움) 같은팀 출신이라고 티내네
- 13:02
- 조회 80
- onair
-
- SSG) 02즈 커피차 들어갔나보다
- 13:02
- 조회 1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