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책상 복도에 빼놓는다는 말 진짜 공감된다
- 01:53
- 조회 6
- 잡담
-
- 엔씨) 맷돌이 이 팬이벤트도 한거 기억나?
- 01:53
- 조회 24
- 잡담
-
- 엘지) 트윈스앱에 경기 MVP임찬규투표하고 왔다
- 01:53
- 조회 4
- 잡담
-
- 롯데) 정훈 은퇴 헌정 툰 감동이네 .・゚゚・(ꩀ Θ ꩀ)・゚゚・.
- 01:52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누가 말하던데 덕아웃 표정관리 못하는거 진짜 개싫음 ㅅㅂ
- 01:5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카테 복습하는데 어제 경기전에 감독이 페문강노가 으라차차 하면 점수 많이 날거라 이랫는데
- 01:51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어제 잠실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거ㅋㅋㅋㅋ
- 01:5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은 복도에서 마주치는 취재진에게 먼저 "안녕하세요"라는 말을 건네는 선수입니다. 훈련 후 관중석까지 가서 팬 서비스를 할 만큼 따뜻한 사람이죠. 팬들이 데이비슨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좋은 타자이기도 하지만, 좋은 타자이자 좋은 사람이어서가 아닐까요.
- 01:50
- 조회 101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선수생활 안끝나면 좋겠다 그냥 기회생겨서 크보 다른팀 가도 돼
- 01:49
- 조회 87
- 잡담
-
- 엔씨) 이호준만 그러면 임선남이 막겠거니 하는데 태초에 디카프리오가...
- 01:48
- 조회 54
- 잡담
-
- 엔씨) 어떻게든 돌고 돌아 또 우리랑 인연이 닿았으면 좋겠어
- 01:48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동주 인스스🧡
- 01:47
- 조회 174
- 잡담
-
- 엔씨) 아직도 현실같지가 않음
- 01:47
- 조회 43
- 잡담
-
- 엔씨) 진짜 베테랑 대우 안 해주고 개싸가지하면
- 01:46
- 조회 105
- 잡담
-
- 엔씨) 이제 이거 못하는거야.....?
- 01:46
- 조회 110
- 잡담
-
- 롯데) 막동 인스스 .・゚゚・(ꩀ Θ ꩀ)・゚゚・.
- 01:46
- 조회 146
- 잡담
-
- 엔씨) 최근 이별중에 제일 힘든거같아
- 01:46
- 조회 33
- 잡담
-
- 엔씨) 하루에 나와서 3번중에 1번만 쳐도 되는게 야구인데 3번째 기회를 늘 안줬음
- 01:4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박곰들 이제 승민군이라고 안하네 ꒰( ◔ᴗ◔ )꒱
- 01:45
- 조회 78
- 잡담
-
- 엘지) 한달전만해도 그래도 홍신은 알아서 올라오겠지했는데
- 01:45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