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문학 먹거리 추천좀... 2년만에 가서 업뎃이 안되어있어
- 09:45
- 조회 6
- 잡담
-
- 엔씨) 일어났는데 눈이 걍 붕어임..
- 09:44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비순이 그럼 영규랑 미녁이랑은 인사 못하고 가는건가
- 09:43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오늘 직관 가는덬들 반바지입어 긴바지입어?
- 09:41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올해 유니폼 마킹 뭔가 윤전융전레 일거같음
- 09:41
- 조회 66
- 잡담
-
- 키움) 메이저리그에서 외야수비 제일 어려운 구장
- 09:41
- 조회 59
- 잡담
-
-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 09:39
- 조회 154
- 잡담
-
- 두산) 승민이 약간 얘도 닮음
- 09:36
- 조회 150
- 잡담
-
- 야덬친구들아 질문이 있어!!
- 09:36
- 조회 139
- 잡담
-
- 두산) 민석이 이거 웃기네ㅋㅋㅋ
- 09:35
- 조회 128
- 잡담
-
- 기아) 아 개웃겨 응단이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 거 이제 봄ㅋㅋㅋㅋㅋㅋㅋ
- 09:35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느리지만 완벽하게’ 매년 조금씩, 성장형 투수 곽빈… 이제는 정말 에이스
- 09:35
- 조회 54
- 스퀘어
-
- 아침부터 귀여운 동글이 보기
- 09:34
- 조회 108
- 잡담
-
- 두산) 원형이 오랑이 주전 인터뷰 죄다 의심티콘인거 개웃기다
- 09:33
- 조회 113
- 잡담
-
- 엔씨) 이제 얼마나 운용 잘할지 보자고
- 09:33
- 조회 81
- 잡담
-
- 두산) 크보오프너 왈 아겜 전강위 위원들이 순이한테 확신이 있대
- 09:32
- 조회 91
- 잡담
-
- 롯데) 오늘 고 타순내릴까
- 09:32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승민 근데 틀드야?
- 09:29
- 조회 302
- 잡담
-
- kt) 팀스에 또 뭐 나옴
- 09:28
- 조회 118
- 잡담
-
- 롯데) 어제 사진 찍은거 정리하는데 아섭이 훈이햄한테 영상남긴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28
- 조회 2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