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욱이 잘할때도 사람아니고(P) 못할때도 사람아니다(N) 우스갯소리 하는거맞지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8
못할때 기복이 1달씩 이래버리니까 클러치타이밍때 잘해주는거 아는데도 못할때도 클러치때 못하니까 더 크리티컬하게 느껴지는것도 사실임
솔직히 자욱이정도되면 기복 저렇게 길면 안되는데 매년 이 얘기 나와도 기복사이클 장기로 타는거보면 어쩔수없는건가 싶기도하고 너무 답답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