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발들이 초반에 무너지는 경기도 거의 없으니 너무 아까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844540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 그렇다고 불펜이 안좋냐고 리그1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