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발 득지가 선발 6명중 4명이 9이닝당 4점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44376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4 온에어 ㅈㄹ이 초반부터 나오는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