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근데 나는 오늘 경기 원석이가 잘해서 별생각 없긴해
- 22:1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선수 어떻게 키우겠다 입 터는 거 개짜증나는 게 이주헌 주 2회 보장해준다고 했었음
- 22:10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오늘 승투 나균안이였구나
- 22:10
- 조회 10
- 잡담
-
- kt) 작년만에도 수성률 1등이었는데...어쩌다 이렇게됐니.....
- 22:10
- 조회 8
- 잡담
-
- SSG) 솔직히 고기가 더 잘치고 수비를 더 잘하는데
- 22:10
- 조회 10
- 잡담
-
- kt) 이미 유격 대수비 세운 상황에 장준원 뺀건 문책성에 가깝지 않나
- 22:1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자다 왓는데 황올 오늘 잘햇어?
- 22:10
- 조회 19
- 잡담
-
- 데이비슨선수 우시면서 수비하는거 보고 최종 붕괴임
- 22:10
- 조회 45
- 잡담
-
- kt) 이번시즌 불펜 무실점 경기 몇개인지 다 뒤져보고옴
- 22:10
- 조회 14
- 잡담
-
- 커피 마시고 싶어.....
- 22:10
- 조회 9
- 잡담
-
- 한화) 시환이 고점 달콤한거 이때 보면 좋음 🌸⁺◟( • 🐽 • )◞⁺🌸
- 22:10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사실 나 진경기지만 18플옵5차전은 좋아하긴함
- 22:09
- 조회 4
- 잡담
-
- 엘지) 문보경 살 얘기는 이제 의미 없는 소리라고 생각함
- 22:09
- 조회 21
- 잡담
-
- kt) 걍 가위바위보해서 덕아웃에 전화하기 진짜 하자 이거 밖에 없다
- 22:09
- 조회 5
- 잡담
-
- 엔씨) 경질되면 진짜 엔씨시작됨
- 22:09
- 조회 48
- 잡담
-
- 삼성) 6월 못한거 만회하려면 789월에 승률 9할정도?
- 22:09
- 조회 18
- 잡담
-
- 키움) 근데 나 아까 18넥센이 안타칠 때 26키움도 같이 안타치고 이럴 때까진 ㄹㅇ 즐거웠음
- 22:09
- 조회 6
- 잡담
-
- 엔씨) 이렇게 인사 할 시간 준 거 신기하긴 해..원정가서 통보하는 싸가지를 봐서 그런가
- 22:09
- 조회 44
- 잡담
-
- 롯데) 근데 중상좋드라 ⸜̑⸝͂˖໋⸰( ⸝⸝ᵒ̴̶̷ Θ ᵒ̴̶̷ )⸝⸝ި ʕᦏ´-
- 22:0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왜 굴비즈야?
- 22:09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