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4번 부담돼서 의지 대신 어린 선수들 안 쓸거라는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844093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2 4번 타자라는 타이틀? 자체가 부담된다는거야? 아니면 앞 타자들이 나가면 득점권에서 해결해야 된다는 생각이 드는게 부담된다는거야?뉴비라 라인업 순서에 대한게 아직 헷갈리네 ʕ ´.‸.`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