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잘알 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7845 | onair | 두산) 방금 재석이 완전 얼라같았음 | 20:58 | 0 |
| 15247844 | onair | 롯데) 아 요새 1점차 승 많네 | 20:58 | 0 |
| 15247843 | onair | 삼성) 상대팀 타격 생각하면 진짜 점수 더 내야함... | 20:58 | 0 |
| 15247842 | onair | 삼성) 아즈야 너가 좋아하는 밥상이야 | 20:58 | 1 |
| 15247841 | onair | 엘지) 아니 신민재 뭔생각이야? 내가 상대팀 투수였으면 대타 안쓰는거보고 존나 신나서 던졌을듯 | 20:58 | 0 |
| 15247840 | onair | 엘지) 신민재는 진짜 기대가 안된다 | 20:58 | 0 |
| 15247839 | onair | 엘지) 이런 경기 역전하는 꼬라지를 못 본다 | 20:58 | 1 |
| 15247838 | onair | 롯데) 투나씨 가족사진 센터네ㅋ | 20:58 | 5 |
| 15247837 | onair | 두산) 까비.. | 20:58 | 2 |
| 15247836 | onair | 두산) 아까워 | 20:58 | 3 |
| 15247835 | onair | 키움) 이때싶...우리 옛날 히어로즈 우리-넥센 초반 암흑기에도 야구 그 정도로 못하지 않았습니다.. | 20:58 | 2 |
| 15247834 | onair | 한화) 배코의 손키스도 놀라운데 그걸 또 자연스레 받고있는 현빈이는 뭐냐고 ㅋㅋ | 20:58 | 7 |
| 15247833 | onair | SSG) 지뇽아 잘하자 ૮₍ و o̴̶̷ᗝo̴̶̷ ₎აو | 20:58 | 2 |
| 15247832 | onair | 롯데)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조땠뻔했다 | 20:58 | 4 |
| 15247831 | onair | 두산) 저걸 왜 못잡지 | 20:58 | 14 |
| 15247830 | onair | 삼성) 자막에 공격 20분째래 ㅎㅎㅎ | 20:58 | 16 |
| 15247829 | onair | 롯데) 선발 같이 찍네 ㄱㅇㄱ | 20:58 | 16 |
| 15247828 | onair | 삼성) 디아즈쓰리런 타임인데 | 20:58 | 8 |
| 15247827 | onair | SSG) 김재환 대타로 안쓸거면 내리던가 | 20:58 | 10 |
| 15247826 | 잡담 | 엘지) 근데 이미 라인업부터 잘못돼있어서 놀랍지도않다 | 20:58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