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승민 준순 민석 붙이고 뒤에 명진 재석 준호 쭉쭉 붙이면 점수 더 많이 날 거 현장도 알걸.. https://theqoo.net/kbaseball/425843696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4 근데 4번 영크크 안쓸거고 으지메론을 8번에 두지도 않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