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밖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3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8052 | onair | kt) 제발 이닝좀끝내주라 | 21:00 | 0 |
| 15248051 | 잡담 | 엘지) 그러고 보니 어제 쉬었잖아 | 21:00 | 1 |
| 15248050 | onair | kt) 우리 7,8회 타율은 1위임 ㅋㅋㅋㅋㅋ불펜 평자가 7위 10위로 지랄났음 | 21:00 | 0 |
| 15248049 | 잡담 | 엘지) 9회초2아웃에서야 문정빈쓰기..그리고 | 21:00 | 1 |
| 15248048 | onair | 엔씨) 보통 너도 알고 나도 다 아는데 굳이 마지막 경기에서 안경척 ㅇㅈㄹ하면서 저래서 교체되는거임 하면 누가 반김 | 21:00 | 2 |
| 15248047 | onair | 엔씨) 맷돌이 타석마다 눈물나.. | 21:00 | 0 |
| 15248046 | 잡담 | 롯데) 솔직히 7이닝 2실점이면 개잘한거긴해..어 | 21:00 | 5 |
| 15248045 | onair | kt) 우리 오늘 경기 제외 불펜 자책점이 4.99다. 리그에서 6위 정도 되는 듯 | 21:00 | 4 |
| 15248044 | onair | 기아) 힝입니다 。° ^ᶘ=°´ᯅ`°=ᶅ^°。 | 21:00 | 12 |
| 15248043 | onair | 삼성) 파울 | 21:00 | 7 |
| 15248042 | 잡담 | 엘지) 아 찬규 아까워 이럴때 승 쌓아야되는데 | 21:00 | 7 |
| 15248041 | onair | 기아) 허허허 쓰읍 쩝 허허허 하하 | 21:00 | 15 |
| 15248040 | onair | 삼성) 아즈야 혼죽 | 21:00 | 11 |
| 15248039 | onair | 두산) 택연아 잘했다ㅏㅏㅏ | 21:00 | 4 |
| 15248038 | onair | 두산) 역시 3학년 ദ്ദിʕ ⸝⸝ʚ̴̶̷ ̯ʚ̴̶̷⸝⸝ ʔ | 21:00 | 5 |
| 15248037 | onair | 두산) #안겨지훈 | 21:00 | 19 |
| 15248036 | onair | 삼성) 아즈야 팀배팅.. 공봐도 된다 | 21:00 | 18 |
| 15248035 | onair | SSG) 포크볼 던지지 | 21:00 | 19 |
| 15248034 | onair | 롯데) 은퇴식 자티비 찍었겠제 | 21:00 | 12 |
| 15248033 | onair | 롯데) 이렇게 바로 인터뷰 하는거 처음봐 ㅋㅋㅋㅋ | 21:00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