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원래 경기력 제정신 아닐때는 삼나남하고
38 0
2026.06.26 19:37
38 0


잘될때는 역시 우리삼성하는것 ꒰( ꙨꙻᴗꙨꙻ )꒱ 

정신 건강에 좋음

(지금 제정신아니라는거 아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7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707 잡담 kt) 준원이 그 공 못잡은거 그런게 실책은 아닌데 투수 피바빕에 영향있는거야? 23:04 0
15252706 잡담 롯데) 난 요즘 윈지가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4 10
15252705 잡담 엔씨) 비시즌에 팬들 보라고 유튜브 채널도 만들어주던 맷돌이 23:04 8
15252704 잡담 기아) 오늘 외야였는데 호령존 가까이서 봐서 좋았다 ദ്ദി^ᶘ= •̅𐃬•̅=ᶅ^ 23:04 10
15252703 잡담 SSG) 해치 근데 나쁘진 않은거 같지? 23:04 6
15252702 잡담 삼성) 진심 우리 외야는 화수분 같아... 23:04 9
15252701 잡담 엔씨) fa나 틀드는 그래도 타팀에서 뛰는 걸 계속 보니까 좀 감정이 희석되는데 외국인 선수는 너무 슬프다ㅠㅠㅠㅠ 23:04 11
15252700 잡담 기아) 애들아..... 잠실 갈 거면... 먹는 건 꼭 해지기 전에....... 1 23:04 35
15252699 잡담 롯데) 오늘 나초타임 동무 23:03 17
15252698 잡담 삼성) 근데 기멘준까지 올라오니까 ㄹㅇ 외야갑부가 된 기분임 23:03 21
15252697 잡담 기아) 09 시즌 초는 또 망했네 이런 분위기였어? 23:03 26
15252696 잡담 kt) 난 준원이 나올때마다 우리 백업뎁스 걱정하는게 이해가 안감ㅋㅋㅋ 1 23:03 26
15252695 잡담 키움) 창억떡 먹고싶다고 돌아다닌 동글이, 비판 항의하다 퇴장당한 감독보고 환호하는 큠팬들 ㅋㅋㅋㅋㅋ 23:03 21
15252694 잡담 kt) 근데 진짜 빠따도 오히려 쉬었음 빠따라 다행이다 23:03 7
15252693 잡담 엔씨) 직관갔다 집 도착했어....。° °₍๐´Ⱉ`๐₎ꔪ° °。 23:03 58
15252692 잡담 기아) ㅇㅇㄱ 나 낼 야푸로 이거 포장해서 갈거야 맛있겠지... 1 23:03 40
15252691 잡담 엘지) 타격관련해서 내년에 좀 바뀌길 23:03 16
15252690 잡담 기아) 이승엽성대모사하는 바악민 보자! 23:03 11
15252689 잡담 엔씨) 비슨이 애기랑 선수들 주니어들 다 친해가지고ㅠㅠ 4 23:03 93
15252688 잡담 kt) 투수 맨날 걱정하는데 자꾸 이상한데서 터짐 ㅠㅠ 1 23:0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