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맷돌이 공주님 슬퍼보여... 근데 공주님 맞나?
89 0
2026.06.26 19:36
89 0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1 06.25 27,6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1302 잡담 기아) 내일 모레 다 이겨라 21:48 0
15251301 잡담 SSG) 왜 포수를 안믿을까?.. 왜?.. 21:48 0
15251300 잡담 매기네 정훈 룡이네 데이비슨 이별 보면서 왜 내가 다 슬프냐ㅠㅠㅠㅠ 21:48 1
15251299 잡담 두산) 아니 오랑이 완전 이거자나 21:48 6
15251298 잡담 두산) 곽빈 잘한 날 당당하게 말해본다 21:48 0
15251297 잡담 삼성) 만두 내일 운세 21:48 11
15251296 잡담 ㅅㅈㅎ 마지막 경기 같은거 아름답게 못하고 가는 경우 많은데 그래도 데이비슨쌤 이기고 가서 다행임 ㅠㅠㅠㅠ 21:48 19
15251295 잡담 엘지) 보경이가 살이라도 안 쪘으면 이렇게 짜증나지 않았을 듯..... 21:48 18
15251294 onair 엔씨) 마지막을 홈에서 치뤄서 행복했고 응원가가 무척 그리울것같대 ^ᶘ=o̴̶̷︿o̴̶̷=ᶅ^ 21:48 19
15251293 잡담 kt) 아니 6월 불펜 평자들 봐 개에바임 21:47 22
15251292 onair 엔씨) 이거 아닌 것 같아.・゚゚・^ᶘ=ฅ ᴥ ฅ=ᶅ^・゚゚・. 21:47 32
15251291 잡담 기아) 선넨좀 살아났으면 21:47 19
15251290 onair 가족 우는 거 같아서 뭔가 더 슬프다ㅜㅜ 21:47 9
15251289 onair 엔씨) 마지막 경기가 홈이라서 다행입니다 룡이들이 불러준 본인 응원가 평생 잊지 못할겁니다 1 21:47 45
15251288 잡담 두산) 04외야둘너무좋다ㅋㅋ 21:47 10
15251287 onair 감사합니다 래 1 21:47 12
15251286 onair 엔씨) 우리 아부지도 글썽 21:47 9
15251285 잡담 기아) 원정 9연전 다들 걱정 많이했는데 기대이상으로 호랑이들이 잘하고 잘 버티는 중이야 21:47 8
15251284 잡담 kt) 6월 불펜들 평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골고루 다터짐 2 21:47 28
15251283 onair 이별은 슬프구나.. 21:4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