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Ꙩꙻᴗ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원정 9연전 다들 걱정 많이했는데 기대이상으로 호랑이들이 잘하고 잘 버티는 중이야
- 21:47
- 조회 1
- 잡담
-
- kt) 6월 불펜들 평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골고루 다터짐
- 21:47
- 조회 3
- 잡담
-
- 이별은 슬프구나..
- 21:47
- 조회 5
- onair
-
- 삼성) 밀니폼 기리가 좋다 맨날입어라
- 21:47
- 조회 4
- 잡담
-
- 두산) 헐 나 오늘 혐생 사느냐 이제 봄
- 21:4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이별은 참슬퍼 。° (っ♧˃̵ᯅ˂̵ °)っ(っ☆ ˃̵ᯅ˂̵ °)っ °。
- 21:47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앞에서 다지켜보고잇노 ㅠㅠㅋㅋㅋㅋ
- 21:47
- 조회 65
- onair
-
- 기아) 위로 3.5 아래로 3.5
- 21:4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오늘 아쉬운건 그거지 3회 1사 만루 이때 적시타 하나만 자욱이가 쳤으면 선발승 했을거
- 21:4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요즘 석이 왜케 귀엽냨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배경에 cruel summer 들리는 것도 눈물나네
- 21:47
- 조회 60
- onair
-
- 엔씨) 가족들 지금까지 선수로 할 수있도록 한건 가족덕.. 우리 가족들 너무 고마워요 떨어져지내는 기간에도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 21:47
- 조회 28
- onair
-
- 엔씨) 다들 보고있네ㅠㅠ
- 21:47
- 조회 45
- onair
-
- SSG) 중계로 사인거부하는거 이댕이 지적하는것도 다 나갔는데
- 21:47
- 조회 34
- 잡담
-
- kt) 귤권을 필승조로 쓰는게 나을지경으로 보임
- 21:47
- 조회 15
- 잡담
-
- kt) 오늘 수비중에 이상동 수비가 제일 구렸는데...
- 21:47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웨이크 뿔어터진 물만두 다 댔다 。° °₍๐´Ⱉ`๐₎ꔪ° °。
- 21:47
- 조회 49
- onair
-
- 두산) 명진이 얘기는 아직 없는겨?
- 21:47
- 조회 66
- 잡담
-
- 엔씨) 너네다진짜로울어? 난 진짜 지하철에서 눈물남 ㅠ 나 야근하느라 비슨이 가는거 30분전에앎..
- 21:47
- 조회 115
- 잡담
-
- 아이고 애기들 다 울어
- 21:47
- 조회 3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