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오늘 진짜 투수전이긴 하다
32 0
2026.06.26 19:29
32 0

서로 공갯수 보면서 깊생중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9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824 잡담 롯데) 직관은일희일비미침 내뒤에 먼중이 나왔을때 23:18 1
15252823 잡담 엔씨) 새삼 우리팀에서도 비슨이 되게 좋은 선수라고 생각하는거 느낀 사진 23:18 3
15252822 잡담 삼성) 그래도 오늘은 투교 좀 정상적이였다 23:18 2
15252821 잡담 기아) 사실 나 이번 수도권9연전 너무 무서웟거든 23:18 6
15252820 잡담 엔씨) 밑에 단체사진 집집이 데이비슨 등번호 손가락으로 만들었네ㅠㅠ 23:18 20
15252819 잡담 엘지) 9번정빈 1찬의 2햄 3스틴 이렇게 붙여보면 안되나 23:18 3
15252818 잡담 와 그러면 데이비슨쌤이 오늘 한경기 더 하고싶다 안하셨으면 어제 원정이 마지막이었던거네 23:18 14
15252817 잡담 kt) 나 1:0일때끼지 보다가 딴일하고 지금왔는데 23:18 12
15252816 잡담 엔씨) 난 맷돌이 홈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건 이거 23:18 22
15252815 잡담 엘지) 나 오지환 드럽게 못하는건 왜 체감이 그정도는 아니지 하고 깊생 해봤는데 2 23:18 34
15252814 잡담 엘지) 창기트윈스… o̴̶̷⌓o̴̶̷ 1 23:18 22
15252813 잡담 엘지) 아 ㄹㅇ 창기는 못해서 그만큼 덜나옵니다 23:18 29
15252812 잡담 kt) 별개로 위잽 그 게시판같은 곳은 보지마 ◕▾◕ 23:18 23
15252811 잡담 기아) ㅇㄱㅇ 물마시려고 냉장고 열었는데 내 최애 햄이 나 꼬신다.. 1 23:18 17
15252810 잡담 엘지) 주헌이 기용 이해 안되는 게 참치 얼라 땐 수비 이닝 때 하늘 보고 있었다며 노답이라 23:17 16
15252809 스퀘어 엔씨) (무해설) 마지막까지 팀과 동료 그리고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한 데이비슨 2 23:17 48
15252808 잡담 기아) 내 동생 복숭아털알러지 있는데 23:17 43
15252807 잡담 엔씨) 그래도 우리가 이만큼 좋아한다는거 알고 가는거 같아서 다행이야 1 23:17 23
15252806 잡담 삼성) 코로나때 중딩이었던 짱찬희 오늘도 기특하네 2 23:17 17
15252805 잡담 SSG) 배티 진짴ㅋㅋㅋㅋ 1 23:17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