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워어 ꒰(っᵔ ꈊ ᵔ˶)꒱ノ김현준 \꒰(˶ᵔ ꈊ ᵔς)꒱워어어 ꒰(っᵔ ꈊ ᵔ˶)꒱ノ ˗ˋˏ안타날려준ˎˊ˗
- 00:5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근데 기멘준 상무에선 애가 ㄹㅇ 인상이 버석했는데...
- 00:58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올브때까진 보지..
- 00:57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진짜 시환이 다년해줘서 (나한테)좋은 점
- 00:57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그니까 문강노허를 적어도 2029년까진 볼수있는거잖아
- 00:57
- 조회 9
- 잡담
-
- 한화) 난 그 타구단에서 200억 빼놓은게 정말;;
- 00:57
- 조회 40
- 잡담
-
- 엔팍 어드메에 아직도 우리가 데이비슨 샘한테 맞은 홈런공 날아가고 있는데
- 00:57
- 조회 18
- 잡담
-
- 맥주 배불러서 많아야 오백 두 잔? 그 이상은 못 마시겠어..
- 00:57
- 조회 8
- 잡담
-
- 엔씨) 올려치기 절대 아니고 나도 전감 싫지만 전감은 진짜 이기려고 갈아댔거든
- 00:5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외야 큰일이라고 울었더니 올해 두명이 튀어나왔어
- 00:56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친구가 잠실 표 있다고 가자고 했는데 러브버그 이슈로 도저히 못가겠음..
- 00:5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이 두린이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응원 잘하네
- 00:5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내일 이겨서 위닝확보하고 싶다
- 00:5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빨 진짜 많다 ʕ ◔ᴗ◔ʔ
- 00:5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마무리 이야기 나와서 ㄹㅇ 작년에 서현이 아무리 생각해도 대단했다
- 00:5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진짜 안떠날거 아는데 비시즌 내내 개정신병자엿은
- 00:56
- 조회 15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 4덬 2026-06-27 00:52:19 ☞6덬 랑이네 경기할때는 맥주보이가 네이비 다 못 돌고 내려가거든.. (♧◔ᴗ◔ )(☆◔ᴗ◔ )
- 00:56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괵 때문에 잘못봤나 눈 비볐자나
- 00:56
- 조회 70
- 잡담
-
- 엔씨) 비슨이가 제대로 경기완주했으면 미련? 한?(이런종류아닌데 아무튼 비슷한) 그런거 없이 시원하게 깔끔하게 그래 가라했을거임 근데 실책 조금만 하면 감독이 기다렸다는듯이 빼버리고 어 대주자 써야되니까 쟤 빼버려아지하고 빼고 타격감각 살짝 올라오나?할때마저 빼버리니까 진짜 기회 온전히 받은거 맞나싶고 진짜 감독이 개싸가지로 대하니까 보내면서 뭔가 그렇다고할까
- 00:56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찬규야.....
- 00:56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