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 달릴까 <- 이거 약간 인디언 기우제식 응원가였구나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8
잘 달릴때까지 불러주다보면 잘 달리게됨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잘 달릴때까지 불러주다보면 잘 달리게됨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