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부터 7번까지 스틴이가 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대체선발 날 기도메타면 이해라도 되지
- 21:39
- 조회 1
- 잡담
-
- 엔씨) 맷돌이 이대로 은 그거 결심한다면 우리팀에서 나중에라도 행사 한 번 해주면 좋겠다...ㅠ
- 21:3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지금내심정
- 21:39
- 조회 60
- 잡담
-
- 기아) 근데 정우 요즘 타석에서 차분해진것같음
- 21:39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아니 현식이 주 2회인거 우리만 아나????? 찬규 요즘 잘하는 거 다 알잖아
- 21:3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기멘준 서타성 ദ്ദി꒰(⸝⸝ʚ̴̶̷(ェ)ʚ̴̶̷⸝⸝ )꒱
- 21:38
- 조회 14
- 잡담
-
- kt) 원마를 위한 제물 ( ˃̵ጥ˂̵ )🪄
- 21:3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벌써 시환이가 후배가 물어볼 연차구나...
- 21:38
- 조회 29
- onair
-
- 두산) 영하 주말 내내 쉬자 ʕ -̥̥᷄ _ -̥̥᷅ ʔ
- 21:3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스몰샘플이여도 정빈이 19안타인데 장타가 12개야
- 21:38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나 긴연승 안바래 ^ᶘ=•̀ᗝ•́=ᶅ^و ̑̑˂ᵒ͜͡ᵏᵎ
- 21:38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에게 엔씨와 창원이 영원히 좋은 기억으로 남길
- 21:38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아쉽긴한데 그래도 재현이 치고 죽은거도 잘햇다 생각혀 ㅋㅋㅋ
- 21:38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아 근데 재현이 마지막에 너무 긴장한게 보였으.. 다 경험이니까
- 21:38
- 조회 21
- onair
-
- 기아) 정우 이름 진짜 되찾았네ㅋㅋ
- 21:3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오늘 5안타인데 황올이 3안타였어 ^ᶘ=◕ᴗ◕=ᶅ^
- 21:3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시리즈 첫날이라 막판에 따라가는 걸로 기분세이브 가능
- 21:38
- 조회 3
- 잡담
-
- 두산) 승슥석순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38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찬의한테 주전으로서 보장을 받는 혜택 준다 어쩐다 할때 알아봤다 ㅋㅋ
- 21:3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박정우 인생경기 1. 630 무실점투수 2. 오늘.. 희한하게 다 두산전이네
- 21:38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