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근데 난 민혁이한테는 야임마 왜 다이빙함 정도긴함
- 22:4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민이가 광주출신이랫나?
- 22:48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선수들이 우는게 잘못됐단거 아니고 선수들이 우니까 더 우리한테 파장이 크게 오는듯 뭔지알지
- 22:48
- 조회 19
- 잡담
-
- kt) 그나마 맹구가 우리팀이라 좋다....
- 22:48
- 조회 6
- 잡담
-
- 엘지) 보경이 정병 낀다는거 알지만 진짜 올해는 답답하다
- 22:47
- 조회 21
- 잡담
-
- 엘지) 1점차 패배는 철저히 감독탓이라 다들 할 말이 많아지는 듯
- 22:47
- 조회 21
- 잡담
-
- SSG) 근데 배티는 그린니폼 입으니까 이게 김건우인지 배티인지
- 22:4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 시바 안재슥 존나 뿡당해보여
- 22:47
- 조회 41
- 잡담
-
- 엔씨) 뿔엇잖아 ㅠㅠㅠ
- 22:47
- 조회 90
- 잡담
-
- 두산) 나 빈이 올스타 9년만에 처음이라고 해서 너무 놀람
- 22:47
- 조회 17
- 잡담
-
- SSG) 이번주 내로 달성해야할거 알려준다 ૮₍◕ᴥ◕₎ა
- 22:47
- 조회 11
- 잡담
-
- kt) 사실 오늘 번트 안타도 현인이가 빠르게 들어왔어야 했을걸
- 22:47
- 조회 16
- 잡담
-
- 핫게 룡이네 영상 보다가 오밤중에 오열함
- 22:4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어린 선수들이 잘하니까 좋긴 하다 사실 이렇게 빨리 세대교체가 되기 시작할줄 몰랐는데
- 22:4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뭔가 성주 타율이 체감이 잘 안되는건
- 22:47
- 조회 38
- 잡담
-
- kt) 강민이는 내리는게 맞았는데 장준원 너는 올라와서 이러면 안되지
- 22:4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 Θ ◔ ) 랑이 뱃속이 지금 만덕터널이라고..?
- 22:47
- 조회 49
- 잡담
-
- 엘지) 민재야 타격 눈 떴다며..
- 22:4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지금 우리 타선 찬의햄스틴이 잘 쳐서 이 셋이 전부 장타를 쳐야 점수가 나
- 22:4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창기는 사실 이제 우완 선발에도 스타팅 빠지는 날도 나오고 있음
- 22:47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