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날카로운빼아볼같은파울 나오면 아웃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8408571 무명의 더쿠 | 19:16 | 조회 수 122 파홈뒤 삼진이 국룰인것처럼ㅋㅋㅋ 우리가 수비일때도 마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