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입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2,25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0575 | 잡담 | 한화) 하 우준이 사이클 다시 올라오는거 같지ㅋㅋㅋㅋ | 21:36 | 0 |
| 15250574 | onair | 키움) ㅇㅋㅇ 여러분 저게 박병호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36 | 0 |
| 15250573 | 잡담 | SSG) 랜디 OOTD | 21:36 | 5 |
| 15250572 | onair | 두산) 이닝종료 기다려요ㅠㅠㅠㅠㅜ | 21:35 | 10 |
| 15250571 | 잡담 | 데이비슨 울면서 경기뛰는거보고 울컥함 | 21:35 | 17 |
| 15250570 | onair | 두산) 영하야 제벌 하나만 더 ʕ ˃̵ጥ˂̵ ʔ | 21:35 | 4 |
| 15250569 | onair | 삼성) 오늘 찬희 선발인거 기억도 안난다 | 21:35 | 20 |
| 15250568 | onair | kt) 직관러들을 위해 2점 더 내주겠니 | 21:35 | 4 |
| 15250567 | onair | 기아) 어케 재현이 넘 긴장한거 같은데 ^ᶘ=•́Ⱉ•̀;ก=ᶅ^💦 | 21:35 | 35 |
| 15250566 | 잡담 | 엘지) 그냥 주전비주전 워딩 차이가 ㅈ같음 | 21:35 | 8 |
| 15250565 | onair | 기아) 하나만 치면 두명이 들어온다 | 21:35 | 20 |
| 15250564 | onair | kt) 진심 김현수 모시고 다니고 싶다 잡도리 수당 더 줘 ㅅㅂ | 21:35 | 12 |
| 15250563 | onair | 두산) 영하야 응원한다 ʕو ˃̵ᗝ˂̵ ʔو | 21:35 | 15 |
| 15250562 | onair | 두산) 아니 저 상황에 154 던진다 | 21:35 | 44 |
| 15250561 | 잡담 | 한화) 민수캐 발음이 너무 정확하게 페랏짜야.. | 21:35 | 12 |
| 15250560 | onair | 기아) 정우처럼 뇌빼고쳐야 안타된다 재현아 1 | 21:35 | 37 |
| 15250559 | onair | 기아) 영봉패는 면해라했는데 막상 2점따니까 사람마음이라는게 | 21:35 | 26 |
| 15250558 | onair | 기아) 끼끼 공을 좀 봣으면좋겟다 | 21:35 | 20 |
| 15250557 | 잡담 | 한화) 아니 옌청이 공주 아이싱티 입었는뎈ㅋㅋㅋㅋㅋ | 21:35 | 47 |
| 15250556 | 잡담 | 엘지) 어제 오늘 너무 짜증나 ㅋㅋ 선발이 터지면 백업이 나와서 그나마 침 | 21:35 |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