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ᴗ◕)(☆◕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규정 70% 득점권 OPS TOP 10
- 23:59
- 조회 6
- 스퀘어
-
- 엔씨) 비슨이 가비지이닝 먹어준다고 투수등판도 해줬잖아
- 23:59
- 조회 3
- 잡담
-
- 아 기다리던 선수 마킹 재입고되서 유니폼 사이즈 작아도 냅다 샀는데
- 23:59
- 조회 7
- 잡담
-
- 삼성) 미르는 임기영 혼자 낳았나요
- 23:5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근데 혹시 기멘준씨 말투 원래 이러셔?
- 23:59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아니 근데 진짜 ㄹㅇ 다년해서 개큰돈 쥐어준거도 아닌데 왜
- 23:58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우리 엄마는 후라도보고 자꾸 후라이도라고 함...
- 23:5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가방걸이가 뭔가햇네
- 23:58
- 조회 98
- 잡담
-
- 기아) 올스타 영탁올러도영끼끼는 뭐할건지 감은 오는데
- 23:58
- 조회 43
- 잡담
-
- 엔씨) 2년 반동안 해준거 너무 많은데 우리는 매번 안타치면 교체하고 경기 끝까지 못뛰게하다가 보내서 마음이 매우 안좋음
- 23:58
- 조회 27
- 잡담
-
- 엘지) 보라색 뚱땡아 어떻게 된거야 이게(♧›´-`‹)(›´-`‹☆)
- 23:58
- 조회 22
- 잡담
-
- 비슨선수 고별경기 무해설 보는데 너무슬프자나 ㅠㅠㅠㅠㅠㅠㅠ
- 23:5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현준이 방송사 인터뷰 보고 오는데 해설 진짜 꿔다놓은 보릿자루 아니냐
- 23:58
- 조회 56
- 잡담
-
- 롯데) 우리 74경기중에 손융스타팅이 69경기인거 몰,랐.어.
- 23:58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너네 직관다닐때무슨바지입어
- 23:58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위닝위닝스윕을 했는데ㅋㅋㅋㅋ
- 23:58
- 조회 79
- 잡담
-
- 엔씨) 얼마나 슬픈 이별이냐면 마산아재들도 건강하래이! 하다가 울더라...
- 23:57
- 조회 113
- 잡담
-
- 삼성) 오늘 왜 안웃어요? 홈런 맞아서요 ꒰( 。・ω・。)꒱
- 23:57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의지사구 15시즌 24개 19시즌 15개던데 시즌반했는데 15개 돌파
- 23:57
- 조회 30
- 잡담
-
- 두산) 택연이 덕아웃에서 빈이랑 9회체험하는 것봐 ㅋㅋㅋ
- 23:57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