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1704 | onair | 롯데) 나씨 빼싶빼 한거? | 19:31 | 0 |
| 15261703 | onair | 기아) 그래도 안지고있다~~~ | 19:31 | 2 |
| 15261702 | onair | 두산) 양의지 양심있으면 홈런쳐라... | 19:31 | 3 |
| 15261701 | onair | 기아) 그나마 1점 냈다... | 19:31 | 2 |
| 15261700 | onair | 기아) 그래도.. 점수냇다 | 19:31 | 7 |
| 15261699 | onair | 삼성) 우승샴푸 폼 올라오니까 투수운용이 좀 더 편해짐 | 19:31 | 2 |
| 15261698 | onair | 두산) 지훈이 손 아찔했네 | 19:31 | 12 |
| 15261697 | onair | 현장에 엘도라도 중인뎈ㅋㅋㅋ 최강삼성 사이에 최강기아 뭐얔ㅋㅋㅋㅋ | 19:31 | 1 |
| 15261696 | onair | 두산) 지훈이 저건 잘 잡았다 | 19:31 | 1 |
| 15261695 | onair | 한화) 이제 공격이다 🌸🍀⁺◟( • ө • )◞⁺🍀🌸 | 19:31 | 3 |
| 15261694 | onair | 롯데) 나놈이였으면 저 공 놓쳤다 1 | 19:31 | 7 |
| 15261693 | onair | 기아) 9회에 중타가 점수 내죠라 | 19:31 | 18 |
| 15261692 | onair | 한화) 심우준 이팀에서 관리 받았어 다들 구를때 | 19:31 | 24 |
| 15261691 | onair | 롯데) 동무 잘잡아준다 | 19:31 | 5 |
| 15261690 | onair | 롯데) 블로킹 지랄 실책 지랄 아니었어도 진욱이가 다 막았을텐데 | 19:31 | 2 |
| 15261689 | onair | 두산) 아니 왜 말 더듬으시고 그래요 | 19:31 | 29 |
| 15261688 | onair | 롯데) 오늘 삼진공도 챙겨보싈? | 19:31 | 5 |
| 15261687 | onair | 롯데) 견 고 한 포 구 | 19:31 | 12 |
| 15261686 | onair | 롯데) 근데 손성빈 이번 시즌에 빡세게 구르는거 맞음 | 19:31 | 13 |
| 15261685 | onair | 한화) 아 노시환 넘 예뻐서 업고다니고싶음 심우준이 대신 업어라 | 19:31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