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끝나는데 40분 지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병식아.... 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아아앙아아~네 꿈을 접어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아아앙아아~네 꿈을 접어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네 꿈을 접어라아아-!네 꿈을 접어라아아앙아아~네 꿈을 접어라ㅏㅇ아아아아악!!!!네 꿈을 접!!어라~~!
- 20:36
- 조회 0
- onair
-
- 엔씨) 미친 형준이 3루타?????
- 20:36
- 조회 2
- onair
-
- 기아) 일단 1점이라도 내주궛어요? ^ᶘ=◕ᴗ◕=ᶅ^
- 20:36
- 조회 0
- onair
-
- kt) 오늘 약간 안타는 쓰레기 오직 홈런만 🌸🖤₊·*◟( ⌯˘ ▾ ˘ ⌯ )◜‧*・🖤🌸
- 20:36
- 조회 0
- onair
-
- SSG) 명준아 보여줘
- 20:36
- 조회 0
- onair
-
- kt) 뻘글
- 20:36
- 조회 4
- onair
-
- 키움) 김성진 무실점을 본적이 없거랑요
- 20:36
- 조회 2
- onair
-
- 기아) 오늘은 2,3번에서 한번만 쳐줬어도 점수 났음...
- 20:36
- 조회 26
- onair
-
- 엔씨) 4:7
- 20:36
- 조회 12
- onair
-
- SSG) 백투백투백투백 가자 걍 가자
- 20:36
- 조회 1
- onair
-
- 한화) 옌청이에게 승리를 🌸🍀⁺◟( • ө • )◞⁺🍀🌸
- 20:36
- 조회 4
- onair
-
- 한화) ㅎㅇㅌ 🌸🍀⁺◟( • ө • )◞⁺🍀🌸
- 20:36
- 조회 2
- onair
-
- 엘지) 누렁저지의 힘을 보여줘ㅠㅠ
- 20:36
- 조회 9
- onair
-
- 롯데) 착하게 살게요...아카 잡아주세요...
- 20:36
- 조회 7
- onair
-
- 키움) 지랄 똥을 싸라
- 20:36
- 조회 18
- onair
-
- 엘지) 보경이 이번에 칠것 같았는데 아쉽다
- 20:36
- 조회 14
- onair
-
- 엔씨) 미친 나의 형준아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20:36
- 조회 7
- onair
-
- 한화) 신발 괜찮은겨? 그냥 해도 되니까 하는거겠지만
- 20:36
- 조회 16
- onair
-
- SSG) 앞으로 소고기만 먹어야지 .˚‧º·૮₍ ฅ ﻌ ฅ ₎ა‧º·˚.
- 20:36
- 조회 4
- onair
-
- 엔씨) 형준이 싹쓸이
- 20:36
- 조회 2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