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권측담장 지금 거의 모든 투구 위치를 틀리게 말하는데??;;;
무명의 더쿠
|
19:09 |
조회 수 235
가운데 위쪽 볼을 몸쪽이라고 하지를 않다, 방금것도 바깥 공을 몸쪽이라고 하질 않나
아까 다른 타자들한테도 틀리게 말하고 뭐여
이름만 틀리게 말하는게 아니잖어
가운데 위쪽 볼을 몸쪽이라고 하지를 않다, 방금것도 바깥 공을 몸쪽이라고 하질 않나
아까 다른 타자들한테도 틀리게 말하고 뭐여
이름만 틀리게 말하는게 아니잖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