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상대 투수분 제구 좋아서 던지면 다 스트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39762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5 초구딱 하고 급해질수밖에 없는데 타격감 똥이라 맞으면 땅볼뜬공 안맞으면 삼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