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그렇다고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소신 발언이지만 우리팀 수비 좋다고 생각 안 함
- 23:2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참치 나이와 수비이닝 생각하면 너무 걱정이 되는거야
- 23:22
- 조회 2
- 잡담
-
- 두산) 딱히 돌공시즌도 아닌데 선발 평자 2점대가 세명이네...
- 23:22
- 조회 1
- 잡담
-
- 비슨쌤 마지막타석에 적시타치고 인사하는데 관중석에 하트 보이네
- 23:22
- 조회 3
- 잡담
-
- SSG) 해치 진작 데려오지 싶다...
- 23:22
- 조회 5
- 잡담
-
- 비슨선수 갑작스럽게 떠나게 된거야..?
- 23:22
- 조회 7
- 잡담
-
- kt) 난 진혁이한테 원래 큰 기대가 없었슨
- 23:22
- 조회 7
- 잡담
-
- 기아) 어제 오늘 직관갔는데 두 경기 모두 재밌었음!!!!
- 23:22
- 조회 15
- 잡담
-
- 삼성) ㅇㅇㄱ 맘스터치 어메이징 매콤마요 존맛탱
- 23:22
- 조회 5
- 잡담
-
- 두산) 흙니폼을 예판때 누우가 안삿나 ʕ ◔ ₃◔ ʔ~♪
- 23:22
- 조회 7
- 잡담
-
- 엔씨) 아니 근데 오늘따라 왜 이기고 듣는 마산 스트리트가 슬프냐
- 23:22
- 조회 10
- 잡담
-
- 기아) ㅇㅇㄱ 먹방 유튜브 보고 처음으로 따라가봄
- 23:22
- 조회 10
- 잡담
-
- kt) 긍 이번시즌 케이티는 분위기안탐 (๑◠‿◠๑)🪄
- 23:22
- 조회 9
- 잡담
-
- 한화) 온에어에서 빔쏘는거 너무 재밌어 ( ˶ ⌒ ө ⌒ ˶ )ゝ
- 23:22
- 조회 19
- 잡담
-
- 용병은 계약 안하면 그냥 인사도 못해고 교체라는게 갑자기 슬퍼짐 ㅠ 틀드도 슬프지만 이건 그래도 다른팀에서 뛰는걸 볼수있는데
- 23:22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또 이기니까 싹 사라졌네 곰들 ㄱ ㅡ
- 23:2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흙니폼 온라인 재판매는 없겠지 ㅠㅠ
- 23:2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나 잠실이랑 맞짱 뜨는 중이야
- 23:21
- 조회 40
- 잡담
-
- 。゜゜∧(´O`)∧ ゜゜。
- 23:21
- 조회 42
- 잡담
-
- 엔씨) 내가 아는 토르 닮은 거포 1루수 중에 최고였어 넌
- 23:21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