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 뭉개지시는분이 슬마 해설이니..? 캐스터분이 더 딕션이랑이 좋으신 것 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1824 | onair | 기아) 방금껀 수비가 좋았던거 같다•°⎝ᶘ= °`ㅁ´ ° =ᶅ ⎠°• | 19:33 | 0 |
| 15261823 | onair | 한화) ㅅㅈㅎ 심우준 올해 호수비들도 다른팀 유격도 잘 잡는 수준이라 | 19:33 | 0 |
| 15261822 | onair | 한화) 심우준 홈런쳐 | 19:33 | 1 |
| 15261821 | onair | 기아) 재현이......2년차라는걸 잊으면 안돼 | 19:33 | 1 |
| 15261820 | onair | 삼성) 자욱아 공을 봐 | 19:33 | 5 |
| 15261819 | onair | 롯데) 깡통쉑 | 19:33 | 4 |
| 15261818 | onair | 롯데) 중계에 마이무라 계속 들려 | 19:33 | 7 |
| 15261817 | onair | 키움) 순간 폭투라고 생각해서 건희한테 사인보내려고 한거같음 | 19:33 | 8 |
| 15261816 | onair | 엘지) 구본혁도 참 못 받아먹는 다 오지환신민재 못할때 좀 하지 | 19:33 | 23 |
| 15261815 | onair | 롯데) 근데 마이무라 눈이 똘망똘망하다 | 19:33 | 15 |
| 15261814 | onair | kt) 2ㅡ1 | 19:33 | 8 |
| 15261813 | onair | kt) 해설위원 | 19:33 | 22 |
| 15261812 | onair | 롯데) 사직 깡통 새꺄 ⁽⁽(੭ꐦ •̀Θ•́ )੭*⁾⁾ | 19:33 | 18 |
| 15261811 | onair | 롯데) 함성 미쳣닼ㅋㅋㅋ | 19:33 | 10 |
| 15261810 | onair | 기아) 재현이는 세금이라고 생각함미다 | 19:33 | 24 |
| 15261809 | onair | 두산) 로그 미안해 일단 정우 승 줄께 ʕ -̥̥᷄ _ -̥̥᷅ ʔ | 19:33 | 21 |
| 15261808 | onair | SSG) 시후가 3이닝 먹네... | 19:33 | 12 |
| 15261807 | onair | 롯데) 거의 뭐 돌잔치중 | 19:33 | 9 |
| 15261806 | onair | 기아) 그래도 재현이 2년차인거 생각하면 진짜 잘하는듯 ^ᶘ=´•ᴗ• ก=ᶅ^՞ ՞ 1 | 19:33 | 17 |
| 15261805 | onair | 삼성) 자욱아 홈런 안타 볼넷 일단 출루 해봐 | 19:33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