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1회에 상대 공 많이 봤다 했더니 우리가 투구수가 더 많다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8390358 무명의 더쿠 | 18:59 | 조회 수 63 2회부터는 순삭 가보자 ㅈㅂ